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갑상선암 수술 입원수속하기 (3인실후기 사진포함) 지하1층 부대시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8:46

    아직 여행의 포스팅이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병원의 포스팅에서 벗어나게 되어버린다(_ᅲ 하나하나 휴가를 즐긴후, 짐을 풀고 자신은 다시 짐을 싸기 시작했습니다...☆


    >


    입원 전날 발송되는 안내 카카오톡 "병실은 오늘 배정하고, 오늘 중 병실이 없으면 지연될 수 있습니다.정말 지연될까봐 얼마나 걱정됐는지.


    >


    입원 날 하루 1시경, 카카오 톡이 왔다.좁아도 2룸에 들어가고 싶고 있었으나, 마침 3인용의 할당되어 그뎀 좋았고(병실 랜덤)​ ​ ​


    지하에 주차 칠로 1층 원무과의 담 입구.퇴원 수속처에서 입원 수속을 하면 늦지 않습니다.


    >


    간호·간호 통합 서비스 병동 요금과 입원료, 그리고 병실 요금의 면회시에 때때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


    입원약정서를 수령하고 내점한 보호자가 연대보증인을 작성하면


    >


    보호자의 출입증과 종이일을 주세요.나는 한 0일 7호이므로 일 0층 간호사실에 제출하면 병실 안내하는 것에 입원 환자가 없으면, 침대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효험!!!!!!! 위에 속옷만 붙이고, 통복후 간호사실을 다시 방문합니다.키랑 몸무게를 재봐. 혈압 재고 간호사실에서 여러가지를 묻는 질문에 대답하고 입원 안내를 받으면 끝!


    >


    예를 들어 감염경로 때문에 상주 보호자와 방문객을 작성해야 하며,


    >


    낙상 예방 및 통증 관련 서류를 읽고 있으면 심전도 검사를 받으러 오십니다.(입원전에 검사했지만 또 필요합니다.)가)


    사진 찍어 대면 언니가 장 소소움했지만 아직 몸이 안 아프고 나는 프로그와은죠은로 ​(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블로거 1만)


    >


    상계 백 병원 3인실 후기 중에 좁다는 후기가 있었으나 저는 괜찮은 것 같아요.그리 넓지 않고 사람 붐빈 6인실보다( 하지만 정내용, 유감스럽지만 병실은 랜덤(울음)요 잘 부탁할 수 있지만 자리가 자신이라면 이동 가능한 sound)


    >


    아담한 미국의 냉장고나 방문객이 앉을 의자가 3개 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내 발에는 TV와 화장실 휴지통이 있고 화장실은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다.


    >


    상계백병원 입원실 와이파이 어린이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니다.


    >


    千가 놀고 있으면 수술 후 부작용에 대해 설명해 주시고, 이것저것 동의서를 받아 마취과에서도 본인이 와서 마취 설명과 동의서를 받습니다.진짜 입원 준비 완료 링거 아직 안찍어서 안아파요


    >


    드디어 대망의 내륜수술, 아직 두렵지도 않군요.나 혼자 아프고 지긋지긋해?후후후


    >


    내시경수술로 하게되서,지속되는 입원생을 위해 준비완료! 멀티탭에서 충전기,베개,이불,그러니까우리언니노트북(왜냐하면 여행블로그를 써야하거든...)


    >


    셀카 가지고 논다고 욕하고 거짓말 없이 결국


    >


    함께 셀카에 참여하는거야 ᄒᄒᄒ 아프지 않은 이 가끔을 즐기고 있을꺼야 ᄒᄒᄒ


    ​ 퇴근하고 남편도 와서 셋이 함께 night를 먹으러 지하 1층으로 내려왔 슴니다. ​


    >


    지하 1층에는 CU와 보호자 식당


    >


    우리은행 자동화기기 기계가 있어요.​


    >


    보호자 식당 자리는 많지는 않지만 당신 무협소하지도 않았어요. 하지만 식사 시간에 오면 북적거릴 것 같아요.( ́;ω;`)


    >


    메뉴와 식당의 영업 시간 moning8시부터 한개 의석 9시까지 이상하게 주로 스토리 공휴(나운 1시간 더 빨리 끝내다.​​​


    >


    제가 시킨 순두부찌개와


    >


    언니가 시킨 제육볶음 sound


    >


    남편이 시킨 돈가스 ​ ​ 대체적으로 맛있지만, 돈가스 소스가 세요 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정 12시부터 단식이라...그 전까지 고프그와잉 먹을 생각이야^^^^^^^^^^^^^^^^^​​


    >


    입원 환자의 보호자와 주차 요금이 100퍼센트 공짜는 없으니 참고하세요~!!차량은 1대만이 가능하며 입원 퇴원 그리고 수술마다 때 때 로이 덜 햇빛 오오 구슬 참고하세요 :)​ ​ ​ ​ ​ ​#상계 백 병원 3인실#상계 백 병원 갑상샘암 수술#상계 백 병원 입원 후기#상계 백 병원의 주차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