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3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 다양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9:25

    4차 산업 혁명에 의해서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이 너무 봉잉게 빨리 바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먼 미래에 일어날 일들이 우리 생활에 아주 밀접한 부분까지 다가왔습니다.그 중, 하본이나 즉석에서 자동차의 자율 주행입니다. 지금의 이런 경험은 미래의 SF영화 속 스토리가 아니라 우리 삶의 현실이 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바로 이런 과정들과 기술이 어느 정도 발전하고 있는지 한눈에 보이는 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2019년 11월 하루에서 3일까지 개최가 된다고 하지만,입니다.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 및 체험 행사가 있다는 데 한번 알아봤는데 대가족까지 방문하는 데 아주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


    >


    매일의 경우 B2B프로그램으로 관련 업체들이 한 곳에 띄게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협력을 모색할 수 있는 컨퍼런스와 산업 박람회 등이 준비되어 있슴니다. 특히 초청강연에서 다양한 유명강사들과 독일 칼스루공대 포뮬러팀까지 초청받으셔서 좋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


    >


    또 다양한 산업박람회가 열리는데 이번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에 참가한 큰 기업들은 매우 쟁쟁한 기술력을 갖춘 곳이 많다고 합니다. 특히 스스로 주행할 때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는 인식 기술 경연대회와 관련 분야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를 할 수 있는 연계 오디션처럼 진행됩니다. 그래서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협력해서 시입니다.자지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겠습니까?


    >


    >


    21과 31에는 1반 사람들도 참여하고 관람이 가능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번 주예키에게 특별한 의도를 새비지 못했습니다.면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에 참가하면서도 좋은데 특히 미래의 꿈 아니라 무인 아이들에게 좋은 학습 기회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관심이 많고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


    우선 뉴스나 인터넷에서 많이 등장한 운전자 없이 움직이는 그 차! 도대체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고 싶으세요? 저도 한번 체험하고 싶다면, 이번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에 오면 탑승 기회를 얻을 수 있지만, 이것은 이미 사전 마감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가까이에서 함께 볼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가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행사 장안에 마련된 스테이션을 약 0.8Km정도의 운영을 체결하면 거짓 아닌 이상할 것이라는 소견이 듭니다.


    >


    다음번에는 저도 미리 신청을 해서 꼭 타고 싶어요. 아마이런미래의모습이먼이야기가아니라,다시한번우리생활에충분히겪는시기가머지않은것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들과 꼭 같이 오고 싶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남아 있습니다.


    >


    이것은 이번 행사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대화입니다. 대학생들이 직접 전기로 움직이는 E포뮬러 경주용 자동차를 직접 만들고 거기에 자율주행 플랫폼을 직접 세팅한 뒤 어느 정도 코스에 합격할지 겨루는 대회가 열린다는 것.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행사입니다. 경주용 자동차라는 과인명의 특성 때문에 매우 빨리 움직입니다를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어느 정도 과인 정세에 맞게 움직입니다를 보여줄지 한번 기대하면서 방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


    아기부터 어른까지 나쁘지 않은 블록 레고로 자동차를 만든 후 자율주행 키트를 적용하여 미션을 완결하는 경연대회도 진행됩니다.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전체 참여가 가능합니다. 과인명 선발된 미래의 꿈과 인무들이 과연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초등 학생들까지도 가능한 정도라면 앞으로 하나 0년 20년 후에는 세상이 어떻게 바뀔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그만큼 새로운 세계가 다가왔다는 거죠?


    >


    >


    또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내가 직접 설계하고 만든 자작 자주차로 주어진 미션을 완성하는 대회도 개최됩니다. 미래 공학도들이 과인만의 포부를 갖고 더 만든 차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고 과인인지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이전보다 더 과인은 기술을 선보여 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말 기대가 됩니다.


    >


    지금 저의 처음부터 시작이에요.기업관련에 관심이 있다면 첫 번째로 개최되는 컨퍼런스나 산업박람회 등에 참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또 쥬이에키에 친구랑 가족끼리 어딘가 다녀오우이도울 가지고 있다면 2최초-3쵸쯔카지쵸쯔쵸은을 확인하고 볼 만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도 좋지만.이미 초등학생부터 이런 새로운 기술에 익숙해져 있으니 앞으로 펼쳐질 세상은 어떨까요? 이런 미래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에 참가하고 보는 것도 좋은 교육 현장이 된다고 생각합니다.저는 대학생들이 받는 이포뮬러 대회가 너무 끌려요. 얼마나나쁘지는않으니까발전된모습을보여줄지기대하면서참여해보겠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